제목 | 2018년 청사관리 용역 입찰 재공고 | ||
---|---|---|---|
담당자 | 김** | 전화번호 | 032-453-2174 |
등록일자 | 2017-12-06 | 조회수 | 1172 |
첨부파일1 | 1. 2018_청사관리(청소,당직,안내) 용역 입찰공고문(0).hwp 미리보기 | ||
첨부파일2 | 2. 2018_과업지시서(청사관리용역)(0).hwp 미리보기 | ||
첨부파일3 | 3. 2018_계약특수조건(0).hwp 미리보기 | ||
2018년 청사관리(청소, 당직, 안내) 용역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기초금액 : 206,880,000원 (추정가격 188,080,000원 +부가가치세 18,808,000원) 2. 입찰서 제출기간 : 2017/12/06 (수) 10:00 ~ 2017/12/12 (화) 10: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7/12/12 (화) 11:00, 입찰집행관 PC 4. 본 용역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입찰입니다 |
다음글 | 2018년 청사관리(청소, 당직, 안내) 용역 낙찰자 선정 알림 |
---|---|
이전글 | 2018년 청사관리 용역 입찰 취소 공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