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인천평생학습관, 전 직원 고객감동 친절교육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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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기획팀 | 전화번호 | 032-899-1514 |
등록일자 | 2012-05-09 오전 9:46:11 | 조회수 | 3701 |
첨부파일1 | 120305(평생)친절교육_보도자료.hwp 미리보기 | ||
“고객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라!” - 인천평생학습관, 전 직원 고객감동 친절교육 실시 - 인천평생학습관(관장 이규진)은 2012년 상반기 정규프로그램 개강을 맞아 5일 학습관 1층 다목적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교육은 서비스교육기관‘사람과 사람’의 CS(Customer Satisfaction)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있는 이영란 강사가「고객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먼저 친절하라!」는 주제로 민원인 응대요령, 친절마인드 함양 등 수요자 중심의 민원응대요령을 강의했다. 강연에서 이영란 강사는 고객감동 행정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고객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자체가 생활이 되어야 하며, 직원 스스로의 긍적적인 행동 변화 등을 강조했다. 참석한 직원들은 이번 친절서비스 교육을 계기로 평생학습관을 찾는 방문객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 친절도 모니터링과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인천시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평생학습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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