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평생학습관 INCHEON LIFELONG EDUCATION CENTER


이용자마당


> 이용자마당>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서비스헌장

함께 하는 평생학습, 배움을 실현하는 인천시민

우리학습관은 전 직원은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열린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 인천지역 평생학습 중심기관으로 나아겠습니다.
  •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는 어울림의 학습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 평생학습을 통해 배운 지식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겠습니다.
  • 고객평가를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만들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서별이행기준

부서별이행기준
부서명 이행기준 상담창구
기획 · 정보부
  • 인천지역평생교육기관 간 네트워크 구축
  • 다양한 매체를 통한 평생교육 정책 홍보
  • 가족과 함께 하는 어린이자료실 운영
  • 다양한 정보 제공처, 디지털자료실 운영
899-1511~8
899-1552~4(어린이자료실)
899-1565, 1567(디지털자료실)
평생교육부
  • 고객만족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 평생학습 동아리 활성화 적극 지원
  • 평생지기 축제를 통한 어울림의 학습문화 조성
  • 맞춤형 상담을 위한 학습상담실 운영
  • 평생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관계자 연수
899-1521~8
899-1571(학습상담실)
총무부
  • 최고 수준의 행정서비스 제공
  • 편안하고 쾌적한 고객중심의 청사환경 조성
  • 감동을 주는 편리한 원-스톱 대관 서비스 제공
  • 건전한 평생교육 재정 운영
899-1541, 1544~7
899-1543, 1549(시설팀)

고객 여러분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여러분을 위한 최고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만들어 갑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당연한 권리가 있고 이러한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담당 직원이 관련 업무에 자긍심을 느끼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업무와 연관된 청탁이나 뇌물 공여, 법령을 위반하여 수행하도록 강요하는 사례, 인격적 모독이나 과격한 언행 등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 제공해 주시는 의견은 우리학습관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으므로 적극 제시하여 주시고, 칭찬하고 싶은 직원을 추천하여 주시면 널리 알려 모든 직원들의 모범으로 삼겠습니다.
  •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한 경우 사실 확인을 거쳐 1일 이내 처리하도록 하고, 담당자가 정중히 사과하겠으며 문화상품권(5천원 상당)을 지급해드리겠습니다.

Web Accessibility WA 웹 접근성 품질마크 한국정보화진흥원

406-130 인천광역시 연수구 경원대로 73(동춘2동 930-3)

Tel. 032-899-1588,  Fax. 032-899-1581